의사와 연인 사이인 가수가 가까운 거리에서도 흠잡을 데 없는 자연스러운 얼굴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그룹 EXID 출신인 하니는 개인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새로운 최애 잠옷을 기념하는 셀카 시리즈”라는 메시지와 함께 최근 사진들을 올렸다.
공유된 사진에서 하니는 자택에서 화장기 없는 모습으로도 순수한 아름다움을 드러내며 팬들에게 셀카를 선보이고 있다. 하니의 뛰어난 외모가 누리꾼들의 감탄을 이끌어내고 있다.
10살 연상연하 커플
하니와 양재웅의 연애 소식은 2022년 6월에 알려져 큰 관심을 받았다.
그 당시 하니의 소속사 써브라임은 “하니와 양재웅이 서로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며 두 사람의 만남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또한 양재웅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역시 “양재웅과 하니가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 앞으로도 이들의 관계가 좋게 발전할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두 사람의 관계가 공개되었을 때, 하니(1992년생)와 양재웅(1982년생) 사이의 열 살 나이 차이 또한 주목을 받았다. 특히, 열애가 공개되기 전 이미 두 사람이 2년간 교제해온 것으로 밝혀지며, 많은 팬들의 축하와 응원을 받았다.
연애를 공개한 이후, 하니와 양재웅은 서로를 공공연히 언급하며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EXID 하니
한편 하니는 대한민국의 유명 가수이자 배우로, 걸그룹 EXID에서 리드보컬과 리드댄서, 그리고 센터를 맡고 있다.
그녀는 EXID의 초창기 멤버로 다양한 매체와 TV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 차세대 스타로 주목받았다.
특히 EXID의 ‘위아래’가 역주행을 하며 큰 인기를 얻은 2014년부터 2016년 사이에는 AOA의 설현, 초아와 Red Velvet의 아이린 등과 함께 대표적인 비주얼 센터로서 폭발적인 인기를 경험했다.
2019년 10월 11일, 하니는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와의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소속사를 발표했다. 또한 2019년 9월부터는 배우 활동 시 본명인 안희연으로 활동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