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때 너무 잘생겨 기획사 대표가 집까지 찾아온 유명배우

출처: 인스타그램 @k.kbeom

동양인에게 드문 장두형 두상과 작고 갸름한 얼굴형을 지녔다.

실물 후기를 보면 “머리가 작다”는 평이 항상 따라다니며, 드라마 ‘구미호뎐’에서 함께 연기한 배우 김용지도 인터뷰에서 그의 얼굴이 작다는 언급을 한 바 있다.

출처: 인스타그램 @k.kbeom

짙은 눈썹과 긴 속눈썹, 쌍꺼풀이 있는 큰 눈, 높은 콧대로 이목구비가 뚜렷해 컨셉에 따라 분위기가 극단적으로 변하고, 상반되는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출처: MBC / 거침없이 하이킥

배우 김범은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오디션’ 이후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김범 역으로 캐스팅되었다.

‘거침없이 하이킥’의 하숙범 이미지와는 달리 ‘꽃보다 남자’의 주연 소이정으로 출연해 한층 성숙한 모습을 선보였다.

출처: KBS / 꽃보다 남자

참고로 방영 종료 후 여성 시청자 대상 인기투표에서 구준표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할 만큼 인기가 많았다.

그 해에 경기도 홍보대사로 활동했다. 한편 ‘꽃보다 남자’의 일본 더빙판에서는 후쿠야마 쥰이 김범의 목소리를 맡았다.

출처: 인스타그램 @k.kbeom

2009년 하반기 SBS 드라마 ‘드림’에서 이종격투기 선수로 출연해 손담비와 호흡을 맞췄다.

2020년 3월경 소집해제 후 복귀작으로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을 선택했다.

출처: 인스타그램 @k.kbeom

이연의 배다른 동생이자, 인간과 구미호 사이에서 태어난 현존하는 가장 위험한 반인반요 구미호인 이랑을 연기했다.

결말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갈리지만, 드라마 전체의 반응은 좋았고 김범의 연기 또한 많은 호평을 받았다.

출처: 인스타그램 @k.kbeom

한편 김범은 중학교 시절부터 연예 기획사로부터 많은 캐스팅 제의를 받았다.

한 기획사 대표는 집에 찾아와 부모님께 간곡히 부탁하기도 했다. 그때마다 부모님은 “범이는 경영학을 전공할 것이다.”라며 정중히 거절했다고 한다.

출처: 인스타그램 @k.kbeom

또한 잘생긴 외모로 동네에서도 유명했다고 한다. 옆 학교 여학생들이 김범의 교내 동아리 활동 소식을 모두 알 정도였다고 전해진다.

김범은 운동신경이 뛰어나다. 어렸을 때 검도, 태권도, 스키, 수영 등 다양한 운동을 배웠는데, 선수를 시켜도 될 정도로 소질이 있었다고 한다.

출처: 인스타그램 @k.kbeom

특히 축구를 좋아해 초등학교 때부터 축구부에 들어가 공격수로 활동하기도 했다. 태권도는 공인 3단을 보유 중이다.

또한 중국 활동 당시 실제 이소룡 제자에게 절권도를 배웠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