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8년차,새출발 한다고 해서 모두를 놀라게 한 여배우 근황

박현준 기자

입력

출처: 김새롬 인스타그램

방송인 김새롬(36세)이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나는 김새롬’을 통해 연인과의 결별 소식을 전했다.

김새롬은 침대 위 베개 두 개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자 “헤어졌다”고 밝히며 과도한 동정을 원하지 않음을 표현했다.

출처: 김새롬 인스타그램

김새롬은 2015년 8월 요리사 이찬오와 결혼했으나 이듬해 12월에 이혼한 바 있으며 이번 새로운 출발과 관련된 해프닝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김새롬은 “2023년 연말 옆구리가 따뜻한가요? 올해 크리스마스는 따뜻할 줄만 알았는데 망했다. 메리 솔로 크리스마스”라는 자막을 통해 유머러스하게 상황을 전하며 분위기를 이완시켰다.

출처: 김새롬 인스타그램

또한 그녀는 인테리어한 새 집을 공개하면서 그동안의 어려웠던 삶의 여정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어려운 경제적 상황을 겪었지만 꾸준히 노력해온 그녀는 “욕심을 내서 꾸민 집”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고 집 안의 스위치와 콘센트에 투자한 내용을 공유했다.

출처: 김새롬 인스타그램

이번 유튜브 채널 재개에 대해서도 언급한 김새롬은 새로운 채널명에 대한 아이디어를 구독자들에게 요청하며 선물을 제안했다.

‘빡새롬’이라는 친구들의 추천에 대해 웃으며 반응한 그녀는 근황을 털어놓으며 구독 취소하지 말 것을 당부했다.

출처: 김새롬 인스타그램

한편 김새롬의 유튜브 채널 ‘나는 김새롬’에는 ‘[깜짝 발표] 여러분! 저 새 출발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여러분, 저 새 출발해요”라는 예고 영상으로 다양한 추측을 불러모았던 김새롬은 새로운 계획에 대해” 3년 만에 유튜브 채널을 새 단장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김새롬 인스타그램

김새롬은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연예 정보 리포터, 예능,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2019년에는 자신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립스틱 브랜드를 론칭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