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kg 감량 후 수영대회 나간 ‘이혼 3년차 쌍둥이맘’ 여배우

박현준 기자

입력

출처: 인스타그램 @hanguru0529

쌍둥이 출산 후 독박육아에 집중하며 체중이 늘 수밖에 없다. 그러나 최근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수영대회에 참가한 여배우가 주목을 받고 있다.

출처: 인스타그램 @hanguru0529

배우 한그루의 다이어트 성공 이후 수영 대회 참가 소식이 공개되었다.

‘한그루 TV’ 유튜브 채널에서는 ‘#9 브런치, 전시, 고기, 카페, 수영대회, 촬영, 머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출처: 유튜브 ‘한그루 TV’

영상에서 한그루는 친구들과 수다를 떨고, 연우진의 전시회를 방문하는 등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수영대회에 참가한 한그루는 예상치 못한 실력으로 관심을 끌었다.

동료 선수들의 경기를 관람하며 한그루는 뛰어난 실력에 감탄하며 자신이 수영을 시작한 지 1년이 넘었음에도 부러움을 표했다.

출처: 유튜브 ‘한그루 TV’

경기 전 청심환을 마시고 체조로 몸을 풀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고, 경기 후 한그루는 모두의 실력에 감탄하며 수영에 대한 열정을 다짐했다.

18kg의 체중을 감량한 성공담

2017년 쌍둥이를 출산한 후 한그루는 탄탄한 복근과 잘록한 허리로 주목을 받았다.

출처: 인스타그램 @hanguru0529

한그루는 18kg의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출산 2년 동안 체중 감량에 어려움을 겪었으며, 끝내 우울증을 경험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운동과 식단 조절을 통해 현재는 42kg을 유지하고 있다고 알렸다.

한그루의 다이어트 비결

대표적인 다이어트 음식에 실패한 경험을 공유했으며, 점심 한 끼를 즐기는 것이 자신에게 맞았다고 설명했다.

출처: 인스타그램 @hanguru0529

아침에는 간단히 과일과 견과류를 섭취하고, 운동을 병행하며 식욕을 억제했다고 말했으며,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는 것이 체중 감량의 정답이라며 현재도 42kg을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그루는 1992년생으로, 2015년 9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2022년에 이혼했다. 쌍둥이 자녀는 한그루가 양육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