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생제 알레르기가 있어 감기에 걸려도 약을 못 먹고 아파야 한다는 톱 여배우 근황

박현준 기자

입력

출처: 김유정 인스타그램

배우 김유정이 풋웨어 화보를 선보였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캘빈클라인은 23일 김유정의 진과 풋웨어 화보를 공개했다.

출처: 김유정 인스타그램

이번 화보는 SBS 드라마 ‘마이 데몬’에서 활약해 2023 SBS 연기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유정과 함께 진행됐다.

김유정은 캘빈클라인 진과 풋웨어를 성숙미와 도회적 분위기로 소화하며 24SS 첫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출처: 김유정 인스타그램

김유정이 착용한 풋웨어는 지난 시즌 완판을 이어간 캘빈클라인의 ‘말모 스니커즈’의 새로운 제품들로, 매력적인 디테일이 추가되어 눈길을 끌었다.

출처: 김유정 인스타그램

김유정은 2003년 TV 광고 모델로 데뷔해 귀여운 외모로 여러 여배우들의 아역을 맡았고, 10대를 대표하는 유망주 배우로 성장해 주요 작품을 이끄는 배우로 자리 잡았다.

그녀는 다재다능한 연기력으로 국내 대표 아역 스타이자 ‘국민 여동생’으로 불리며, 어린 시절부터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출처: 김유정 인스타그램

성인이 된 후에는 감정선의 변화를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캐릭터에 대한 이해력으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사극에 출연 경험이 많은 배우로, 긴 호흡의 사극에서도 지루하지 않은 매력을 보여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출처: 김유정 인스타그램

김유정은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어린 시절부터 현대극과 사극을 오가며 쌓은 연기 경험으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그녀는 연기력뿐만 아니라 변함없는 사랑스러운 외모와 성인이 된 후 더욱 부각된 몸매로 많은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16년에는 감기 몸살 증세로 긴급 후송된 적이 있으며, 항생제 알레르기로 인해 감기 치료에 어려움을 겪었다고 한다.

출처: 김유정 인스타그램

최근에는 SBS 드라마 ‘마이 데몬’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마이 데몬’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와 능력을 잃은 악마가 계약 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김유정은 또한 넷플릭스 시리즈 ‘닭강정’ 출연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