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없이 깜짝 결혼한 키 175cm, 182cm 장신 커플 근황

박현준 기자

입력

출처: 인스타그램 @sb2kk

슈퍼모델 출신인 모델 겸 배우 부부의 달콤한 결혼 생활이 주목을 받고 있다.

따뜻한 생일파티

출처: 인스타그램 @yoon.bak

윤박의 배우자인 모델 김수빈은 2월 22일 자신의 SNS에 “아침부터 생일상을 준비해준 남편이 정말 최고다!”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갈비찜과 미역국으로 꾸며진 푸짐한 한 상이 담겨 있으며, 버섯에 십자로 칼집을 낸 세심한 요리 솜씨가 돋보인다.

출처: 인스타그램 @sb2kk

윤박은 이 사진을 자신의 SNS에도 공유하며 “다음 생일에는 무엇을 먹고 싶은가?”라고 묻는 등 아내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하지만 윤박의 이벤트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김수빈은 같은 날 레스토랑에서의 또 다른 이벤트도 공개했다. 받은 꽃다발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지은 김수빈의 사진이 행복감을 전한다.

출처: 인스타그램 @sb2kk

윤박은 이 게시물에 “항상 행복하자, 생일 축하해!”라는 댓글로 다시 한번 생일을 축하했고, 김수빈은 “감사합니다, 사이 좋게 살아요”라고 답하며 두 사람의 다정한 분위기를 더했다.

6살 연상연하 커플

한편 윤박은 지난해 9월 모델 김수빈과 결혼식을 올렸다. 슈퍼모델 출신인 김수빈은 1993년생으로, 윤박보다 여섯 살 어리다.

출처: 인스타그램 @sb2kk

또한 윤박과 김수빈 부부는 키 182cm와 175cm로, 장신 커플로 알려져 있다.

윤박은 2012년 시트콤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로 연예계에 첫 발을 내디뎠다.

출처: 인스타그램 @yoon.bak

이후 ‘굿닥터’, ‘여왕의 꽃’, ‘청춘시대’,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기상청 사람들’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왔다.

최근에는 tvN의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에서 천재 사기꾼 이로움(천우희 분)의 감시자인 보호관찰관 ‘고요한’ 역으로 활약을 보여주었다.

출처: 인스타그램 @yoon.bak

현재는 JTBC의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JTBC의 주말 드라마 ‘닥터슬럼프’에서도 활약 중이다.

출처: 인스타그램 @sb2kk

김수빈은 1993년생으로, 윤박보다 6살 연하다. YG케이플러스에 소속된 모델로, 2012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이다.

그녀는 이후 여러 패션쇼 무대에서 활동하며 모델로서의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