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키스♥없이 보내는 ‘솔로 크리스마스’라는 연예인

박현준 기자

입력

출처: 이은지 인스타그램

방송인 이은지가 현재 솔로인 사실을 고백했다.

12월 22일에 방송된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서 이은지는 솔로 크리스마스를 보냈다고 전했다.

출처: 이은지 인스타그램

이날 이은지는 “우리 (제)작진도 다 솔로라서 매우 유감스럽다. 이렇게 솔로들끼리 모이면 안 된다. 커플과 놀아야 자리와 다리가 생기는데”라며 토로했다.

출처: 이은지 인스타그램

그리고 ‘나 홀로 집에’의 주인공인 케빈의 크리스마스 친구 아니냐는 말에 “사실 크리스마스 때에도 남자친구가 있더라도 ‘러브 액츄얼리’, ‘나 홀로 집에’, ‘브리짓존스의 일기’와 같은 미국 영화를 보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며 특별한 것을 하지 않았다. 와인을 마시며 살짝 키스를 나누는 정도였다”고 지난 크리스마스를 언급하며 고백했다.

출처: 이은지 인스타그램

이은지는 “올해는 처음으로 키스 없이 보내는 크리스마스가 될 것 같다. 정말 오랜만에 솔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데, 그래도 가요광장과 청취자분들이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또한 한 청취자가 케빈 역을 맡은 배우 맥컬리 컬킨이 약혼자가 있다는 정보를 전해왔다.

출처: 이은지 인스타그램

이에 이은지는 “맞아요. 그런데 왜 우리만 혼자인 것처럼 생각하나요?”라며 웃음을 자아내며 “이번이 키스 없는 크리스마스가 될 것 같지만, 동시에 이렇게 많은 청취자분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도 처음이에요. 우리 함께 보내봐요”라고 청취자들에게 애정을 표현했다.

출처: 이은지 인스타그램

한편 이은지는 댄스스포츠 선수 출신으로, 연예계 진출을 위해 동아방송예술대 방송연예과에 입학했다.

대학 진학 과정에서 가족과 갈등이 있었지만 이은지는 부모님의 지원을 받고 연예계에 발을 들여놓게 되었다.

출처: 이은지 인스타그램

그녀는 2012년에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개그 특집에 출연하며 큰 주목을 받았고 이후 코미디빅리그 신인 코미디언으로 데뷔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