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3월 결혼♥예정, 포커 대회 상금 받아 일시불로 자가 구입한 연예인

박현준 기자

입력

출처: 홍진호 인스타그램

‘강심장VS’에서 홍진호가 포커 대회 상금으로 한 플렉스를 언급했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VS’는 ‘냉철한 브레인 VS 뜨거운 심장’ 특집으로 꾸며졌다.

출처: 홍진호 인스타그램

이날 방송에는 이성적 사고의 ‘T’ 성향을 가진 홍진호, 서동주, 과학 유튜버 궤도와 감성적 사고 ‘F’ 성향의 심진화, 김지민이 출연해 흥미로운 토크 배틀을 펼쳤다.

이 자리에서 홍진호는 포커 대회에서의 성공을 언급하며 “누적 상금이 31억”이라는 사실에 모두가 놀랐다.

출처: 홍진호 인스타그램

전현무는 “이제는 임요환의 그늘은 이제 없겠다”고 했고, 홍진호는 “임요환은 이제 안 보인다. 저기 아래에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문세윤은 “누적 상금만 31억인데, 상금으로 가장 크게 플렉스를 했던 것은 무엇이냐”고 물었다.

출처: 홍진호 인스타그램

이에 홍진호는 “3월에 결혼을 한다. 지금 결혼 준비 중인데, 상금으로 자가를 구입했다. 일시불로”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홍진호는 포커에 대해 “98%가 연습이고, 2%가 재능”이라고 말했다. 심진화는 남편이 홍진호를 존경한다고 밝히며 그의 능력을 칭찬했다.

출처: 홍진호 인스타그램

또한 홍진호는 현재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하며, 포커를 가르쳤지만 잘 되지 않아 답답함을 느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김지민은 홍진호에게 감사를 전했다. 엄마가 임영웅의 팬이었고, 티켓팅이 어려웠지만 홍진호의 도움으로 성공했다고 말했다.

출처: 홍진호 인스타그램

한편 홍진호는 프로게이머 은퇴 후 프로 포커플레이어로 전향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다.

APT, Wynn Classic, WSOP 등의 대회에서 우승과 입상을 하며 포커 대회 누적 상금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