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언과 서지승이 어느새 결혼 3년차라고 밝혔다.
서지승은 작은언니가 전 여자 프로게이머인 서지수이다. 언니에게 영향을 받았는지 스타크래프트를 할 수 있고 주종은 테란인 언니와 달리 프로토스라고 한다. 하지만 실력은 별로라고 한다.
앞서 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여러 매체를 통해 “이시언과 서지승이 크리스마스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했다.
이시언과 서지승은 6살차이가 난다. 연예계 선후배로 처음만나서 2017년부터 공개열애가 시작되었고, 결혼식은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제주도에서 했다.
가족, 친인척 등 소수 인원들만 초대한 결혼식에는 한혜진, 박나래, 기안84 등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도 참석해 의리를 지켰다. 결혼식 당일 박나래가 부케를 받으며 의리를 과시했다.
한편, 배우 이시언이 아내 서지승과 함께하는 부부 예능을 거절한 이유를 털어놨다.
10일 이시언은 기안84가 운영하는 채널 ‘인생84’의 술터뷰에 초대되 찐친만이 할수 있는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시언은 “형 나중에 뭐할 거에요?”라고 묻는 기안84의 질문에 “흑석 11구역 이사가는게 목표다”라며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대답을 내놨다.
기안84가 “아니 장래 지향적이고 그런 목표를 물은 것”이라고 타박하자 이시언은 “너랑 하는 ‘태계일주’ 시즌 10까지 하는 거.. 난 좋은 사람들하고 재미있게 일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난 진짜 예능이 많이 들어온다”고 본업인 배우보다는 예능에 치우진 이미지를 전했다.
기안84는 무언가 생각난듯 “방송국이 형수님과 형이랑 부부 일상을 다루는 예능을 찍고 싶다고 한다. 내가 생각해도 그림이 나쁠 게 없다. 그런데 형이 뭐라는지 아느냐. ‘내 마누라가 나를 통해서 뜨는게 싫어’라고 한다”고 말하며 웃었다.
이시언은 “오디션을 통하라는거지 오디션을 보고. 지금 이 자리가 쉽게 온 자리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소신 발언을 했다.
기안84는 “형수님이 형님하고 결혼을 오디션 보고 한게 아닌데 왜 오디션을 보라고 하느냐”며 타박했고, 이시언은 “난 누구에게나 정정당당하다. 너나 잘해라”라고 일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