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공개열애 끝에 드디어 결혼한 가수♥배우 커플 근황

박현준 기자

입력

출처: 이다해 인스타그램

배우 이다해가 남편 세븐과 함께 부산으로 여행을 떠났다.

지난 2일 이다해는 “새해엔 더욱 더 행복하기를 바란다”는 메시지와 함께 부산 여행 중인 자신과 세븐의 사진을 공개했다.

출처: 이다해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이다해는 올 블랙룩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남편 세븐에게 애정 어린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다해는 지난해 5월 6일 가수 세븐과 결혼했다.

출처: 이다해 인스타그램

그녀는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릴 수 있음에 정말 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며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과 식장에서 함께 울고 웃어주신 하객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그리고 저희 결혼식을 위해 애써주신 많은 분들의 손실과 땀방울 잊지 않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해븐”이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출처: 이다해 인스타그램

이다해와 세븐은 오랜 친구 사이에서 서로의 힘든 시기를 함께 극복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히며 공식적으로 교제를 인정했다.

이들은 7년 동안 공개 연애를 이어가며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다. 2022년 1월, 이다해가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에 세븐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며 두 사람은 방송에서 처음으로 함께 출연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출처: 이다해 인스타그램

2023년 3월 20일, 8년 간의 교제 끝에 이다해와 세븐은 결혼을 발표했다. 이다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 화보와 함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들의 결혼식은 2023년 5월 6일 서울 중구 소재의 신라호텔에서 비공개로 진행되었다.

출처: 이다해 인스타그램

세븐은 어린 시절부터 음악과 춤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었다. 특히 음악을 좋아했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다양한 음악을 접하며 성장했다.

MC 해머, 마이클 잭슨 등의 음악에 노출되며 가수의 꿈을 키웠으며, 아버지의 지원 속에 가수로서의 길을 걷게 되었다.

출처: 이다해 인스타그램

초등학교 2학년 때부터 본격적으로 가수가 되고자 한 세븐은 힙합스쿨에서 기본기를 다졌고 성산중학교 2학년 때부터 춤을 배우기 시작했다. YG에 합류하기 전에는 JD라는 그룹 준비를 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