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의 아들, 하정우의 동생인 김영훈과 결혼. 황보라 소식에 모두가 감동
연예계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황보라의 임신 소식과 그녀의 유튜브 채널 ‘웤톸’에 공개된 영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임신 소식과 유튜브 영상 공개
배우 황보라는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웤톸’을 통해 “황보라가 난자왕 된 비결|오덕이 엄마 EP.1″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하며, 그녀가 겪은 시험관 시술 과정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했습니다.
영상은 시험관 임신 성공 전에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시험관 시술 과정
황보라는 영상에서 산부인과를 방문했던 경험과 4차례에 걸친 시험관 시술 과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시험관 시술을 결정하고, 경주의 한 한의원에서 진료를 받고 한약을 복용했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태명 ‘오덕이’의 의미
황보라는 데일리안과의 인터뷰에서 아기의 태명 ‘오덕이’에 담긴 뜻을 설명했습니다.
오덕이는 유학에서 유래한 온화, 양순, 공손, 검소, 겸양을 의미하며 오복은 수명, 재물, 건강, 존귀, 자손과 관련된 행복을 상징합니다.
그녀는 또한 만화 ‘검정고무신’ 속 동명의 캐릭터와 연관 지어 아이를 순수하고 행복하게 키우고 싶다는 바람을 표현했습니다.
연예계 동료들과 팬들의 축하
임신 소식을 전한 황보라는 연예계 동료들과 팬들로부터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소식을 공유하며 아기를 향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축하 댓글
최시원, 고성희, 최희, 조혜련, 남지현, 박한별, 안세하, 별, 김기두, 이선빈, 전혜빈 등 많은 스타들이 축하의 댓글을 남겨 화제를 모았는데요.
특히 개그우먼 김지민은 “우리 오덕이 존재를 이모가 아빠 다음으로 알았다는 거 제일 기뻐하고 행복해했다는 거 나중에 꼭 얘기해줄게”라며 “오덕이가 찾아오길 얼마나 바랐는지 몰라, 우리 가족 모두가 오덕이의 이 세상 첫 발돋움을 축복해 사랑해”라고 따뜻한 댓글을 남겼습니다.
황보라와 김영훈의 관계
황보라와 그녀의 남편 김영훈은 지난해 11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10년간의 인연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김영훈은 배우 김용건의 차남이자 하정우의 친동생으로 과거 가수 및 연기자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로 재직 중입니다.
이처럼 황보라의 임신 소식은 그녀의 팬들과 연예계에 큰 기쁨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황보라의 유튜브 채널 ‘웤톸’을 통해 공개된 솔직한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소식을 계기로 황보라 가족에게 더 큰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