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이상순,결혼 10년 만에 전한 가슴 뭉클한 소식

박현준 기자

입력

이효리, 일상과 미래에서 찾은 행복
출처: 이효리 인스타그램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의 소소한 일상에서 찾는 행복과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해 솔직한 마음을 밝혔다.

최근 엘르코리아 채널을 통해 공개된 ‘하트 해주세요 명불허전 이효리의 속 시원한 ASK ME ANYTHING’에서 그녀는 여러 질문에 대한 대답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출처: 이효리 인스타그램

이효리는 살면서 가장 행복한 순간에 대해 “아무 일 없이 남편과 소파에 늘어져서 ‘나는 솔로’ 볼때 가장 행복하다. 강아지들과 아무생각 없이 산책할 때다” “오히려 소소한 순간, 릴렉스하는 시간이 행복하다” 며 일상의 여유로움에서 오는 행복이 좋다고 말했다.

가장 행복한 순간을 묻는 질문에 이효리는 남편 이상순과 함께 있는 순간을 꼽았다.

출처: 이효리 인스타그램

또한 이효리는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솔직함과 재치가 그녀의 매력 포인트라고 언급하며 팬들의 사랑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나이가 들어도 순수함을 잃지 않는 것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걸그룹과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질문에는 비교를 피하고자 하며 젊은 남성 아티스트들과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기대한다고 답했다. 보이그룹에 대해서는 빅뱅, 2PM, 방탄소년단을 언급하며 활동을 통해 후배 가수들과 접점을 만들고 싶어하는 의지를 보였다.

출처: 이효리 인스타그램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해서는 오랜 휴식 후 자신에게 맞는 음악과 춤을 찾기 위한 고민과 노력을 언급하며 팬들이 기대하는 김완선, 엄정화 등의 콘서트에서 그녀를 만날 수 있음을 암시했다.

10년 후의 자신에 대한 생각을 묻는 질문에 이효리는 미래를 예측할 수 없음을 인정하며 할리우드 진출이나 요가를 위한 히말라야 여행 등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두었다.

출처: 이효리 인스타그램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한 방법에 대해서는 자신에게 만족하고 타인과의 비교를 멈추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핑클 출신이자 솔로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한민국 연예계에 큰 영향력을 발휘한 이효리는 유기견 봉사와 사회적 약자를 위한 메시지 전달을 통해 긍정적인 영향력을 끊임없이 발산하고 있다.

이효리의 솔직하고 담백한 모습은 팬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며 그녀의 미래 활동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