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소개팅으로 만나…벌써 결혼 7년차라는 여가수 근황

박현준 기자

입력

출처: 양지은 인스타그램

‘미스트롯2’ 출신 가수 양지은이 팬들로부터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양지은은 28일 오후, 팬들이 보내준 아름다운 커피차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출처: 양지은 인스타그램

사진 속에서 양지은은 팬들이 준 간식차 앞에서 밝게 웃고 있었으며, 그녀의 청순하고 우아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출처: 양지은 인스타그램

양지은은 “꽃으로 장식된 커피차가 너무 예뻐요. 추운 겨울이지만 따뜻한 어묵 덕분에 긴 녹화 시간도 즐겁게 보냈습니다. 미리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하고 정말 행복합니다. 여러분도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라고 인사했다.

출처: 양지은 인스타그램

양지은은 2021년 3월 종영한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우승한 이후 매주 화요일 밤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출연하고 있다.

또한 양지은은 배우 강동원을 닮은 나이 같은 치과의사 남편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출처: 양지은 인스타그램

지난 10월 ‘편스토랑’에 출연한 양지은은 “결혼 7년 차”라며 가족을 소개했다. 양지은은 “남편이 아이들을 돌보는 데 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남편은 어린 외모로 주목을 받았으며, 다른 패널들은 그를 배우 강동원과 비교하기도 했다. 양지은과 남편은 27살에 만나 결혼 7년 차를 맞이했다고 한다.

출처: 양지은 인스타그램

양지은은 “대학원에 다니던 시절 소개팅으로 만났다”고 밝혔다.

양지은은 남편이 현재 전업주부로 활동 중이며, 이전에는 치과의사로 일했다고 전했다.

출처: 양지은 인스타그램

그녀는 전남대에서 국악학을, 연세대 교육대학원에서 음악교육학 석사 학위를 받았고, 남편 조창욱 씨는 연세대 치과대학 출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