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열애♥결혼 2년차 연예인 부부, 갑자기 전한 안타까운 소식

박현준 기자

입력

건강검진 결과 심각
약물치료 후 임신 준비
출처: 손민수 인스타그램

임라라와 손민수 부부가 2024년 새해를 맞이해 계획을 세웠다.

28일, 임라라 손민수 부부는 자신들의 채널 ‘엔조이커플’에 ‘행복하지 않은 신혼부부가 행복해지기 위해 먼저 시작한 일! 신년 계획 실패자 필수 시청’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출처: 손민수 인스타그램

영상에서 임라라는 “단 4만 원으로 대한민국 최고 부자가 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다”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들은 투명한 아크릴 박스를 보여주며 “주식이나 비트코인보다 더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바로 ‘행복 적금'”이라고 소개했다.

출처: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

임라라는 “돈이 많아 봐야 중요한 건 마음의 행복”이라며 “이 아크릴 박스 가격이 4만 원이에요”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분홍색과 노란색 메모지를 선택해 행복한 순간들을 적어 박스 안에 넣었다.

출처: 손민수 인스타그램

그들은 “잘 보이는 곳에 두어야 한다. 우리는 문 앞에 뒀어요”라고 설명했다. 임라라는 “우리는 분명 행복한 삶을 살고 있지만, 행복을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행복을 알아차려야 해요”라며 행복 적금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적금을 모아서 1년 후, 12월 31일에 열어보며 ‘그렇다, 우리는 행복했어’라고 느끼는 것”이라며 “올해 목표는 이 적금을 가득 채우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출처: 손민수 인스타그램

또한 두 사람은 버킷리스트도 작성했다. 손민수는 몸 만들기를 목표로 삼고 “올해 여름 전에 바디 프로필을 찍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책 30권 읽기와 임라라로부터의 경제적 독립도 포함시켰다. 손민수는 “라라가 힘들 때 제가 더 열심히 해서 돈을 벌고 콘텐츠를 만들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출처: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

이들 부부는 “엔조이 커플 버킷리스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임신이에요. 이것만 이루면 다른 목표는 필요 없어요”라고 말하며 임신을 최우선 목표로 꼽았다.

출처: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

임라라는 “원래 상반기에 (임신) 계획이 있었는데 무릎을 다쳤다. 또 최근 건강검진을 했는데 몸 상태가 안 좋더라. 심각한 게 나왔는데 다행히 약을 먹으면 된다더라. 3개월 정도 먹어야 한다는데 임신 중에는 약을 먹을 수가 없지 않냐”며 건강 챙기는걸 상반기에 집중하고 하반기에 임신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 밖에 임라라는 임신 전 유럽 여행과 금주를, 손민수는 채널 활성화와 혼자서 해외 여행하기를 목표로 삼았다. 마지막으로, 버킷리스트 3개 이상 실패 시 임라라는 번지점프, 손민수는 변발을 하기로 하며 계획 실천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