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이 연락할 수 있게 도와줘..5년째 열애♥ 중인 배우 커플

박현준 기자

입력

출처: 이선빈,이광수 인스타그램

배우 이선빈이 남자친구 이광수와의 연애에 대해 “변함이 없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최근 쿠팡플레이 드라마 ‘소년시대’를 공개한 이선빈은 서울 삼청동에서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를 진행하며 작품과 개인적인 이야기를 나눴다.

출처: 이선빈 인스타그램

이선빈은 “올해만 네 작품을 하고 있다. 인터뷰를 마치고 또 전주로 가야한다”고 바쁜 일상을 전했다.

‘내년에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하는 것이 아니냐’는 질문에 그녀는 “어머나”라고 웃으며 ” 애정 전선은 변함이 없다. 좋은 소식 생기면 알려드리겠다”고 답했다.

출처: 이광수 인스타그램

남자친구 이광수의 ‘소년시대’ 후기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너무 재밌게 보고 있다. 제가 지방에 있으니 같이 정주행할 친구가 필요하다고 하더라.

몇 회 보고 기다리고 있다”며 “재밌다”고 말했다. 이선빈은 이광수가 작품의 성적이 나올 때마다 축하해주며 작품 속 호석이와 닮았다는 얘기를 듣는다고 폭소를 더했다.

출처: 이선빈 인스타그램

드라마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를 배경으로 한 이야기로 이선빈은 여고 짱 ‘부여 흑거미’ 지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선빈과 이광수의 열애는 2018년 한 언론의 단독 보도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고 소속사도 이를 확인했다.

출처: 이선빈 인스타그램

둘은 ‘런닝맨’ 출연 후 연락을 주고 받으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 전소민이 이광수에게 이선빈의 번호를 알려줘 오작교 역할을 했다고 알려졌다.

이광수와 이선빈의 나이 차이는 9살이다. 이광수는 1985년생으로 현재 39세이고, 이선빈은 1994년생으로 현재 30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