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 배두훈과 배우 강연정이 결혼식을 올렸다. 이들은 지난 5월 8년 간의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들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결혼식에서 강연정은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귀여운 매력을 뽐냈으며 배두훈은 화이트 슈트로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이날 결혼식에는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의 아내 김연아도 하객으로 참석하여 눈길을 끌었다.
배두훈은 지난 4월 공식 팬카페를 통해 강연정과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그녀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배두훈은 “부족한 저를 더 나은 사람이 되게끔 해주었고, 긍정적이고 밝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이끌어준 참 고마운 사람”이라며 “보내주신 사랑만큼 베풀고,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하며 살 것”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로써 배두훈은 고우림에 이어 포레스텔라의 두 번째 기혼 멤버가 되었다.
두 사람은 뮤지컬 ‘빨래’, ‘블랙메리포핀스’ 등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배우 강연정은 2009년 연극 ‘백설공주가 사랑한 난장이’로 데뷔했으며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었으며 포레스텔라 멤버들과 김연아가 함께 찍은 웨딩사진이 식장에 놓여있었다고 한다.
결혼식에서는 ‘Shape of you’와 ‘Dell’amore Non Si Sa’를 포레스텔라 멤버들이 함께 불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배두훈이 속한 포레스텔라는 음악, 공연, 방송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올해 K-크로스오버 그룹 최초의 미주 단독 투어와 ‘더 로얄’ 앙코르 콘서트를 했고,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