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부부였어?” 공개열애 8년만에 결혼♥한 연예인 커플

박현준 기자

입력

출처: 강연정 인스타그램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 배두훈과 배우 강연정이 결혼식을 올렸다. 이들은 지난 5월 8년 간의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출처: 강연정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들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결혼식에서 강연정은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귀여운 매력을 뽐냈으며 배두훈은 화이트 슈트로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출처: 강연정 인스타그램

특히 이날 결혼식에는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의 아내 김연아도 하객으로 참석하여 눈길을 끌었다.

배두훈은 지난 4월 공식 팬카페를 통해 강연정과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그녀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출처: 배두훈 트위터

배두훈은 “부족한 저를 더 나은 사람이 되게끔 해주었고, 긍정적이고 밝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이끌어준 참 고마운 사람”이라며 “보내주신 사랑만큼 베풀고,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하며 살 것”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로써 배두훈은 고우림에 이어 포레스텔라의 두 번째 기혼 멤버가 되었다.

출처: 배두훈 트위터

두 사람은 뮤지컬 ‘빨래’, ‘블랙메리포핀스’ 등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배우 강연정은 2009년 연극 ‘백설공주가 사랑한 난장이’로 데뷔했으며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다.

출처: 강연정 인스타그램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었으며 포레스텔라 멤버들과 김연아가 함께 찍은 웨딩사진이 식장에 놓여있었다고 한다.

결혼식에서는 ‘Shape of you’와 ‘Dell’amore Non Si Sa’를 포레스텔라 멤버들이 함께 불러 눈길을 끌었다.

출처: 강연정 인스타그램

한편 배두훈이 속한 포레스텔라는 음악, 공연, 방송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올해 K-크로스오버 그룹 최초의 미주 단독 투어와 ‘더 로얄’ 앙코르 콘서트를 했고,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