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또 참석?!”…기상캐스터와 9년 열애 후 결혼한다는 가수

김연아 남편 소속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강형호
출처: 인스타그램 @starlight_holic

가수 강형호가 다가오는 4월에 결혼식을 올린다.

포레스텔라의 멤버이자 PITTA로 활동하는 강형호는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직접 작성한 손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출처: 인스타그램 @starlight_holic

아트앤아티스트 소속사는 발표한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강형호가 4월에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며, 예비 신부는 부산MBC에서 기상 캐스터로 활동하는 정민경 씨이다. 오랫동안 지속된 사랑의 결실을 이룬 두 사람에게 축복과 응원을 보낸다”고 전했다.

2015년부터 9년간의 만남

출처: 인스타그램 @starlight_holic

웨딩 화보에서 강형호와 예비 신부는 사랑스러움이 넘치는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부산대학교 출신으로서 두 사람은 포레스텔라가 JTBC ‘팬텀싱어 시즌2′(2017년)를 통해 대중적인 사랑을 받기 이전부터 서로를 알고 지냈다.

결혼식은 친가와 가까운 사이만을 초대해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다. 소속사는 “두 사람이 평생을 함께 할 배우자를 만난 것에 대해 따뜻한 축복을 부탁드리며, 강형호는 앞으로도 마음을 담은 음악과 무대로 팬 여러분께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인스타그램 @starlight_holic

한편 강형호는 포레스텔라 활동 및 개인 콘서트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최근에는 신곡 ‘이 노래’를 발표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김연아

출처: 인스타그램 @yunakim

포레스텔라 멤버들 사이에서 결혼 소식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2022년 고우림이 전 피겨 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결혼한 바 있으며, 지난해에는 배두훈이 뮤지컬 배우 강연정과 화촉을 밝혔다.

특히 배두훈과 강연정의 웨딩 화보에서 김연아와 남편 고우림이 다른 포레스텔라 멤버들과 함께 들러리로 참석한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출처: 인스타그램 @kkkyeonjung

그 후 김연아와 고우림은 배두훈과 강연정의 결혼식에 참석해 함께 단체 사진을 남기기도 했다.

이에 따라 강형호의 결혼식이나 웨딩 화보에 김연아가 어떤 역할로 등장할지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출처: 인스타그램 @starlight_holic

현재 고우림은 군 복무 중이며, 김연아가 그의 자리를 대신할지, 아니면 고우림이 잠시 휴가를 내어 함께 할지에 대한 궁금증이 제기되고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