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Q가 150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이장원과 배다해 부부의 이색적인 일상이 소개됐다.
동물보호 운동 20주년을 맞아 첫 에세이 출간을 기념하여 배다해가 북 콘서트를 열었다.
배다해의 작가데뷔
이장원은 배다해의 작가 데뷔를 축하하며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장원은 자신이 만든 곡을 선물하는 한편, 카이스트 출신으로서 지능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한다.
그러던 중 배다해가 북 콘서트 준비를 위해 먼저 집을 떠났다. 혼자 집에 남게 된 이장원은 고요함을 견디지 못하고 집 안을 배회하다가 불안감에 혼자 말을 하며 불안정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 후, 부부는 이장원이 작곡한 ‘고양이의 말’을 함께 불렀다.
지인의 소개로
이장원과 가수 배다해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2021년 11월 결혼에 골인했다.
2021년 초, 지인의 소개로 사귀기 시작한 이 두 사람은 11월에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들의 결혼 발표는 이전까지 어떠한 열애설도 없었기에 많은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배다해는 “나이가 있어서 서로 조심스러웠지만, 양가의 신속한 진행 덕분에 결혼을 서두를 수 있었다”며 “상황을 고려하여 조용하고 차분하게 준비해 나가려고 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장원은 박경의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했을 때는 일주일 내내 게임에 몰두해 라디오를 듣지 못했다고 할 정도로 게임을 매우 좋아한다고 밝혔다.
그래서인지 이장원은 배다해에게 게임기를 받으며 ‘평생 게임을 함께하자’는 프로포즈를 받았다고 한다.
뇌섹남 / 문제적 남자
페퍼톤스의 멤버로서 베이스와 보컬을 담당하는 이장원은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에서 태어나, 필라델피아와 뉴욕주 버팔로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후 한국으로 이주했다.
tvN의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에 정규 멤버로 참여하며 페퍼톤스의 인지도를 상승시켰고, 이후 ‘이장원의 6시 5분전’ 진행을 비롯해 ‘오늘도 삽질’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방송 활동의 폭을 넓혔다.
2023년 현재는 아내 배다해와 함께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 고정 출연 중이다.
엄친아
한편 이장원의 아버지는 서울대와 아이비리그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한 후 카이스트에서 31년 간 교수로 재직하시다가 현재는 유니스트의 총장으로 계시며, 어머니는 연세대 음대를 졸업한 후 피아니스트로 활동하고 계시다. 이로 인해 그는 명실상부한 엄친아로 불린다.
You have mentioned very interesting details! ps
decent website.Blog monety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