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프로그램에서 만나 재혼 가정을 이룬 부부의 반가운 소식 “경사”

박현준 기자

입력

출처: 이다은 인스타그램

윤남기와 이다은 부부가 둘째 임신 소식을 발표했다.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2’ 출연자인 이다은은 개인 채널을 통해 “우리 리은이에게 동생이 생겼다. 내년 8월에 태어난다”고 깜짝 발표했다.

출처: 이다은 인스타그램

이어 “아직 몸의 형태는 명확하지 않지만 우렁차게 뛰는 아기의 심장을 리은이와 함께 보고 왔는데 기분이 참 묘하다”며 “며칠 동안 심한 입덧으로 거의 집콕 하며 누워있기만 했는데, 연말을 느낄 새가 없었지만 마음만큼은 정말 따뜻하다. 가족이 더 늘어나서 더 단단하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출처: 이다은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윤남기, 이다은 부부와 딸 리은의 가족 사진이 함께 포착되었다.

이다은은 초음파 사진을 들고 둘째 임신 소식을 깜짝 발표하며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받았다.

출처: 이다은 인스타그램

윤남기와 이다은 부부는 MBN ‘돌싱글즈2’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고, 지난해 9월에 결혼식을 올려 부부가 되었다.

당시 윤남기에게는 자녀가 없었지만 이다은에게는 전 남편과 사이에서 얻은 딸 리은 양이 있었기에 더 큰 축하와 응원을 받았다.

출처: 이다은 인스타그램

한편 최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윤남기와 이다은 부부의 재혼 일상이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이들은 다가오는 결혼 기념일에 대해 이야기하며 둘째 임신 소식을 알리게 되었다.

출처: 이다은 인스타그램

윤남기는 영상을 통해 육아 공부에 열중하고 있으며, 더 나은 아빠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