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71cm에 너무 예뻐 정우성이 아름답고 멋지다고 한 여배우

출처: 인스타그램 @ashia_kim

본래 가수 지망생으로서 연습생으로 소속사에 들어갔으나, 소속사 사정으로 배우로 데뷔하게 됐다.

그래서인지 노래 실력도 상당히 좋은 편이며, 목소리와 창법이 매력적이다.

출처: 인스타그램 @ashia_kim

배우 김아중이 한국인이 사랑하는 배우로 선정됐다.

소속사 측은 “김아중이 KBS2 ‘영화가 좋다’의 한국인이 사랑한 우리 영화 50선에 출연해 ‘미녀는 괴로워’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출처: 영화 / 미녀는 괴로워

‘미녀는 괴로워’는 2000년대를 대표하는 한국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김아중은 극 중 최고의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미녀 가수 아미의 섀도우 싱어로 활약할 수밖에 없는 강한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출처: 인스타그램 @ashia_kim

김아중은 ‘미녀는 괴로워’로 2007년에 열린 ‘대종상영화제’, ‘춘사대상영화제’, ‘대한민국영화연기대상’, ‘청룡영화제’ 등에서 신인 여우상과 여우주연상, 그리고 인기스타상까지 휩쓸며 영화계에 자신의 존재감을 화려하게 떨쳤다.

출처: 인스타그램 @ashia_kim

한편 김아중은 영화 작품을 고르는 선구안이 뛰어나다. 첫 주연작 ‘미녀는 괴로워’는 대성공을 거뒀다.

그리고 ‘캐치미’를 제외한 ‘나의 PS 파트너’, ‘나쁜 녀석들: 더 무비’ 등 주연작 대부분이 손익분기점을 넘기는 흥행을 기록했다.

출처: 인스타그램 @ashia_kim

또한 그는 평화롭게 마트에서 장을 보던 중 고등어 세일 방송에 빛의 속도로 달려갔다는 목격담이 전해져, 가장 좋아하는 생선이 고등어임이 밝혀졌다.

김아중은 가수와 배우를 겸업하는 멀티 엔터테이너로 갈 수도 있었으나, 이제는 완전히 배우로 자리잡았다.

출처: 인스타그램 @ashia_kim

‘미녀는 괴로워’ 이후 인터뷰에서 “기회도 잡지 못해 무대에 서지 못하는 무명 가수들이 많은데, 지금 자기가 인기 좀 있다고 자격 없이 앨범을 내는 짓은 못하겠다”고 발언했다.

‘아중’이란 이름은 어머니가 지어 준 것으로 아시아의 중심이 되라는 뜻이라고 한다.

출처: 영화 / 더 킹

김아중은 이전에 ‘미녀는 괴로워’로 그녀만의 매력을 선보였으며, ‘더킹’에서는 배우 정우성과의 호흡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정우성은 김아중을 보며 “아름답고 멋진 배우였다”고 극찬하며, 그녀가 짧은 출연에도 탁월한 존재감을 발휘했다고 전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