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선생님은 아빠라며 성형해서 싹 바꿨다고 고백한 여가수

출처: 인스타그램 @truedy.js

그녀는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뛰어난 랩 능력을 선보이며 급속도로 주목받았다.

트랙을 세 개나 발표했으며, 단체곡까지 포함하면 앨범에서 네 개의 트랙을 갖게 되는 기록을 세웠다.

출처: 인스타그램 @truedy.js

‘놀던언니’에서 래퍼 트루디는 성형 수술에 대해 당당히 밝히며 유쾌함을 더했다.

그날 트루디와 채리나는 직접 만든 랩을 선보이며, ‘얼굴은 변하더라도 아름다운 마음은 변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출처 : 유튜브 / 채널S

이에 이지혜가 트루디에게 성형 여부를 물었고, 트루디는 “싹 바꿨다, 의사선생님한테 아빠라고 부른다”며 솔직, “새로 태어났다”고 솔직하게 말해 모두를 웃게 했다.

두 사람의 공연을 관람한 나르샤는 “죄송하지만 리나 언니 파트가 너무 적지 않았나. 트루디가 거의 혼자 했다”고 언급했다.

출처 : 유튜브 / 채널S

이에 채리나는 “정말 잘 준비해서 손댈 필요가 없었다. 그래서 함께 후렴을 부르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야구선수와 결혼

한편 트루디는 2018년 갑작스레 야구 선수 이대은과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기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1월 초 기준으로 겨우 두 달째 연인 관계였다고 전했다.

출처: 인스타그램 @truedy.js

그 후, 2021년 12월 kt wiz 소속 야구선수 이대은과 4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결혼 후 복면가왕 패널로 출연한 그녀는 신랑 이대은이 출연자로 나왔지만, 가면을 벗을 때까지 그를 알아보지 못했다.

출처: 인스타그램 @truedy.js

2세 계획 의견 차이

트루디와 야구선수 출신 이대은 부부가 2세 계획에 대한 입장 차이를 밝혔다.

tvN ‘김창옥쇼2’에서 트루디, 이대은 부부는 2세 계획의 시기에 대해 갈등을 겪고 있다고 전했다.

출처: tvN / 김창옥쇼2

트루디는 “저는 아이를 매우 사랑한다. 그래서 2세를 갖고 싶고, 가능하다면 많이, 대략 3명 정도”라고 말했다.

이어 “산모의 건강이 중요하니 조금이라도 젊을 때 시작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오빠는 준비가 더 필요하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출처: tvN / 김창옥쇼2

그에 이대은은 “많은 준비가 필요하다. 여유가 생기고 준비가 갖춰진 후에 2세를 갖고 싶다. 우리가 지금 월세를 내고 있으니, 내 집을 마련한 후에”라고 응답했다.

이를 듣고 트루디는 “집값이 얼마나 높은데, 내 집을 마련하면 100살이 될 것 같다”고 불만을 표출했다.

이대은은 “저희 누나도 아이를 늦게 낳았지만 아이가 정말 건강하고 예쁘다. 저는 좀 더 시간을 갖자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