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까지 축구선수하다가 너무 잘생겨서 의사로 대박 난 배우

출처: 인스타그램 @nakktaa_

차세대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가 매력적인 화보를 선보였으며, 그의 싱그러운 미소와 강렬한 눈빛은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출처: 인스타그램 @nakktaa_

배우 이찬형은 화보 촬영 현장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새로운 작품을 통해 인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입니다. 곧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이찬형은 다양한 방송과 영화를 넘나들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확장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출처: 인스타그램 @nakktaa_

슬기로운 의사생활

특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에서 최고 시청률 14.1%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찬형은 이 시리즈에서 신경외과 레지던트 2년차인 최성영 역으로 활약하며 ‘슬의생 루키즈’의 중심으로 활동했다.

출처: 인스타그램 @nakktaa_

그는 환자의 회복을 진심으로 기뻐하고, 교수의 엄한 지도에도 의사로서의 정직함을 잃지 않는 등 점차 성장하는 모습으로 주목받았다.

또한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시리즈에서는 염혜란의 아들이자 든든한 조력자 역할로 출연해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였다.

출처: tvN / 경이로운 소문2

최근 개봉한 영화 ‘사채소년’에서는 반항기 넘치는 10대 소년을 연기하며 새로운 변신을 선보였다.

이찬형은 계속해서 변화를 추구하며 다음 작품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출처 : 영화 / 사채소년

새로운 소속사 계약

이찬형이 지난해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혀졌다.

이찬형을 새로운 식구로 맞이한 이창오 대표는 “이찬형의 활동적이고 진취적인 태도, 그리고 매력적인 외모가 우리와의 소중한 인연을 맺게 해 준 것에 대해 진심으로 기쁘다”고 전했다.

출처: 인스타그램 @nakktaa_

20대 초반까지 축구선수

한편 이찬형은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20대 초반까지 축구 선수로 활동했으며, 부천 FC 1995 유스 팀에서 뛰었다.

출처: 인스타그램 @nakktaa_

하지만 고등학교와 대학 진학 과정에서 잦은 부상을 겪고, 점차 커져가는 배우에 대한 꿈 때문에 스포츠 경력을 접고 연기의 길을 선택했다.

선수 생활을 마친 직후부터 바로 연기학원에 다니기 시작했다고 한다.

출처: 인스타그램 @nakktaa_

이찬형은 평소 활동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어 운동을 매우 좋아한다고 한다.

그는 연기할 때의 차분한 모습과 평소의 활동적인 모습, 두 가지가 모두 자신의 진정한 모습이라고 말한다.

Leave a Comment